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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문의하시는 FAQ BEST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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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FAQ
  • 배송은 언제 출발하나요?
  • 네, 고객님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오전 9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공휴일의 경우 정상영업일로 부터 순차 발송 됩니다.
    빠르게 배송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EST FAQ
  • 교통카드가 슬라이더케이스에서 태그가 안돼요.
  • 네, 고객님
    슬라이더의 기능은 교통카드 태그 목적 보다는 카드 수납 주기능으로 제작된 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많은 고객님들께서 교통카드 태그용으로 많이 사용하시기에 교통카드 태그 인식률을 높이기 위한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수납된 카드의 위치가 인식기의 가운데에 위치하도록 태그해주세요.
    2) 갤럭시/LG 기종들은 휴대폰의 NFC 기능을 끄시면 카드의 인식률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아이폰의 경우) 전자파 차단패치를 부착하는 방법도 도움이 됩니다.
BEST FAQ
  • 웨더비 제품의 내부 투명케이스가 깨졌습니다. A/S 가능한가요?
  • 네, 고객님. 가능합니다.

    ·투명케이스 A/S 비용 : 무상교체
    ·젤리케이스 A/S 비용 : 무상교체


    A/S절차

    1) 디자인스킨 매장 방문 접수 -> AS 비용 무상 / 방문수령 (7~10일 소요)
    2) 디자인스킨 AS센터 택배 접수 -> 택배비 왕복 고객부담 / AS 비용 무상 (4~7일 소요)
    3) 택배 발송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487-422 디자인스킨 3층 AS 담당자 앞


    기재사항

    1) 성함 / 전화번호 / 주소 / AS 사유 / 케이스 택1 -> 메모 동봉 해주세요.
    2) 디자인스킨몰 '꿀팁' 메뉴 -> '맞춤케어' 코너에서도 확인 가능 합니다.

BEST FAQ
  • 온라인에서 구입 후 오프라인(매장)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고객님
    온라인에서 구매하신건은 온라인에서만 교환 가능하십니다.
    고객감동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BEST FAQ
  • 차액이 있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 네, 고객님
    차액이 생길 경우는 반품(환불) 후 재 주문 넣어주셔야 합니다.
    차액 지불은 배송비만 가능합니다.
BEST FAQ
  • 환불 접수를 했는데, 환불이 안되었습니다.
  • 네, 고객님
    환불접수를 하게되면, 신용카드,휴대폰결제 환불의 경우 환불일로부터 3~5일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계좌이체 환불의 경우 매주 화요일 정산으로 입금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BEST FAQ
  • 배송 중 파손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디자인스킨 고객감동센터 1:1 문의 및 전화 또는 수령 받으신 택배사에 사고접수 넣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재배송 또는 환불조치 해드리겠습니다.
    택배 배송에 있어 더욱 나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BEST FAQ
  •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 네, 고객님. 가능하십니다.
    개인 및 사업자 지출증빙으로 가능하며, 주문시 배송메세지 또는 1:1 문의, 고객감동센터로 직접 연락주시면 발행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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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당첨자 발표 몰 오픈을 축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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